새로운 옵션 창을 추가했습니다. 빔과 효과음의 볼륨을 조절할 수 있으며 esc 키를 이용하여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.
이번에 전반적인 음향 효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. 도약. 공격, 돌격, 질주, 적중 및 기타 음향 효과를 추가했습니다.
효과음의 경우 하나의 플레이어 오브젝트로부터 다수의 효과음을 발생시켜야 하므로 다수의 오디오 클립을 스크립트로 받아 각 효과음이 출력될 때마다 상황에 맞는 효과음이 출력된다.
점프, 전력질주 시 항상 발동되는 것은 아니며, 전력질주 쿨타임, 점프 2회 제한 등의 조건으로 인해 플레이어 스크립트가 직접 이펙트 사운드를 재생하지 않고 움직임2d 및 기능을 수행합니다. 위의 코드에서 playerSound(“Shoot”)와 같이 이전에 작성된 함수를 호출하여 다른 음향 효과를 출력합니다.
보스맵을 추가했습니다. 아직 모드는 만들지 않고 맵 디자인과 보스 이동만 구현했습니다. 보스의 체력은 일반 몬스터의 30배로 임의 설정된다.
해당 집 모양의 포털을 터치하고 스페이스 바를 눌러 보스 맵에 입장하십시오.
다음으로 버튼 설정 기능과 보스 모드를 추가할 예정입니다.